요즘 국내 저축은행들은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시 이자를 더 높게 쳐주는 경향이 있어, 비대면으로 예금을 가입하는 것이 더 유리하지만 인터넷이나 모바일 계좌개설이 낯선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직접 점포를 찾아서 저축을 하는게 왠지 믿음직하고 편하죠~.
대구지역에 있는 저축은행들 중에 1년짜리 정기예금 금리가 가장 높은 곳은 어디일까? 전국 저축은행 순위를 제공해주는 저축은행 중앙회를 통해 가장 이자를 높게 쳐주는 저축은행을 알아봤습니다.
1년짜리 정기예금 중에 가장 높은 이자를 주는 곳은 '참저축은행' 의 정기예금 상품으로 1년 이자가 2.60%입니다. 이 상품은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가입도 되고, 은행에 직접 찾아가 가입해도 되는 상품입니다. 참저축은행 대구지점 위치는 수성구 범어동 177-7(달구벌대로 2421) 입니다.
다음으로 1년 정기예금 이자를 많이 주는 저축은행은 엠에스 저축은행으로 '참기특한 정기예금(비대면) 상품이 2.50%의 정기예금 이자를 주고 있습니다.
그 다음은 SBI 저축은행의 정기예금 상품이구요. 그 뒤로 드림 저축은행 대백 저축은행, 유니온 저축은행, 드림 저축은행 등의 정기예금 상품 순으로 금리 순위가 나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실 분들은 저축은행 중앙회 홈페이지(www.fsb.or.kr)을 방문해서 금융상품>예금안내>예금금리보기 메뉴로 들어가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