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외국,기관 매수주

바닥탈출 기관 수급 증가 이평선 수렴 구간 눌림목 매매 종목, 일동홀딩스


일동홀딩스에 기관의 수급이 들어오고 있다. 일동홀딩스는 일동제약의 지주회사로 최근 일동제약의 지분을 10% 추가로 늘리며 400억의 차입금을 들여오고 있다.


일동홀딩스는 이번 차입금으로 일동제약 주식 취득에 나서 지분율이 40.57%로 늘어나게 된다. 지분을 대량으로 시장에서 매입하게 되는 경우 주가상승 요인이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현재 바닥권에 있는 일동홀딩스의 주가가 움직일수 있는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일동홀딩스 주식 시세를 보면 이미 이런 모습이 보이고 있는데, 기관의 매수 증가와 거래량 급증, 그리고 장대양봉의 출현등이다. 현재 구간에서의 일동홀딩스 주식 시세 차트를 살펴보자.




일동홀딩스 오늘의 주식 시세

월봉차트다. 대파동을 마무리하는 구간에서 1년동안 횡보가 나오고 있다. 


주봉차트다. 주가가 바닥권을 형성하고 있다. 주요 이평선들이 밀집하는 구간이다.


일봉차트다. 저점의 상승. 고점에 지속적으로 노크하는 파동 형성, 삼각수렴의 끝자락, 이평선 밀집구간에 접어들고 있다. 수급을 보면 바닥에서 저점높이는 구간에서 기관의 수급이 증가하고 있는것을 볼수 있다. 이 주식은 시가총액 4000억대의 중소형주다. 



관련기사

일동홀딩스, '경영권 분쟁' 일동제약 지배력 강화 나서

[공시]일동홀딩스, 400억 규모 차입금 증가 결정

일동홀딩스, 신약개발전문회사 아이디언스 신설

일동홀딩스, 올해 1Q 영업이익률 전분기 대비 대폭 상승... 31.6%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