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이 오늘 상한가를 기록하며 오늘의 급등주에 올랐다. 네이처셀은 줄기세포를 이용한 퇴행성 관절염 치료제인 조인트스템의 임상 3상을 국내에서 진행후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네이처셀의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임상3상 성공으로 앞으로 네이처셀의 주가는 급등에 급등을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예전에 유사한 치료제 개발로 10배가 주식이 되었던 한미약품의 경우처럼 해외 수출소식까지 앞으로 이어진다면 가장 눈여겨볼 만한 급등주 추천주가 될 수 있다.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치료제는 수술을 하지 않고도 단 1차례의 주사 투여로 퇴행성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앞으로 특이한 차질 없이 신약허가가 난다면 조정시 눌림목 매매에 도전해볼만 하다.
네이처셀의 일봉차트다. 네이처셀은 주가가 그동안 바닥권에 있었다. 1만원 아래위로 박스권을 이루다가 전고점대를 돌파하는 갭상승이 나왔다. 주봉을 보자
주봉차트다. 주요 매물대 상단에서 1년이상 횡보하던 주가가 1년 전고점대를 갭으로 돌파했다. 현재 주가에서 추가로 따상 나올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인다. 모멘텀이 그렇다. 임상3상 성공으로 신약허가가 난다면 주봉상 U자형 우상향 상승을 이어가는 급등주 패턴을 보여줄 가능성을 볼 수 있지 않을까?